Torque()
2023. 3. 15. 09:16ㆍ개인적인 공부/Unity
Assets 에 새폴더 생성
새 스크립트 생성
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 float torqueAmount = 1f;
Rigidbody2D rb2d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rb2d = GetComponent<Rigidbody2D>(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if(Input.GetKey(KeyCode.LeftArrow))
{
rb2d.AddTorque(torqueAmount);
}
else if(Input.GetKey(KeyCode.RightArrow))
{
rb2d.AddTorque(-torqueAmount);
}
}
}
player controller Scripts 를 player 에 넣어줌
'개인적인 공부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udioPlayer (0) | 2023.06.12 |
---|---|
Shooting Animation (0) | 2023.05.22 |
Surface Effector 2D (0) | 2023.03.14 |
CineMachine (0) | 2023.03.14 |
Sprite shape (0) | 2023.03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