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rque()

2023. 3. 15. 09:16개인적인 공부/Unity

Assets 에 새폴더 생성

새 스크립트 생성

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    [SerializeField] float torqueAmount = 1f;
    Rigidbody2D rb2d;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rb2d = GetComponent<Rigidbody2D>();
    }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if(Input.GetKey(KeyCode.LeftArrow))
        {
            rb2d.AddTorque(torqueAmount);
        }

        else if(Input.GetKey(KeyCode.RightArrow))
        {
            rb2d.AddTorque(-torqueAmount);
        }
    }
}

player controller Scripts 를 player 에 넣어줌

Barry 가 Player

'개인적인 공부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udioPlayer  (0) 2023.06.12
Shooting Animation  (0) 2023.05.22
Surface Effector 2D  (0) 2023.03.14
CineMachine  (0) 2023.03.14
Sprite shape  (0) 2023.03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