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ool

2023. 3. 7. 11:50개인적인 공부/Unity

참, 거짓 if와 함께 사용한다.

 

bool hasPackage;

    private void Start() {
        Debug.Log(hasPackage);
    }

시작하자 마자 거짓인 상태로 시작한다.

public class Delivery : MonoBehaviour
{
    // 어떠한 것과 부딪히면 무엇에 부딪혔는가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.

    bool hasPackage;

    private void Start() {
        Debug.Log(hasPackage);
    }
    void OnCollisionEnter2D(Collision2D other) 
    {
        Debug.Log("빼-앰~!!");
    }

    void OnTriggerEnter2D(Collider2D other) 
    {
        if (other.tag == "Package")

        {
            Debug.Log("Package picked up"); 
            hasPackage = true;   
        }

        if(other.tag == "Customer" && hasPackage)
        {
            Debug.Log("Delivered package");
            hasPackage = false;
        }
    }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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